티스토리 뷰

기업문화

지식 나눔의 장, 사내 세미나

선데이토즈 2018. 6. 25. 15:07

안녕하세요? 선즈 입니다. :)


선데이토즈에서는 유용한 지식을 

사내에 널리널리 퍼트리는

사내 세미나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나만 알고 있기 아까운 꿀정보와 노하우,

게임 개발에 도움이 되는 리소스 등을

여러 선토인들과 함께 나누는 제도랍니다. 


지식 나눔의 장, 선토 사내 세미나!

지금부터 그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세미나에 앞서 카페인 충전은 필수죠! 


집중력을 끌어 올리기 위해(?)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쭉쭉 들이켜 줍니다(#^ω^)



이번 사내 세미나의 주제는 

구글의 모바일 플랫폼 Firebase를 이용해서

게임 내 광고 수익화 효율을 높이는 방법 인데요. 


구글 본사의 담당PM 두 분이 

직접 선데이토즈를 방문해서

 Firebase의 활용법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이번 사내 세미나는 동시통역으로 진행되었어요.


시간 관계상 통역이 안 되는 부분도

눈치껏 언더스탠드하고 넘어가는 센스! ㅋㅋ 



Firebase란 무엇인가?


어떤 기능을 하는 모바일 플랫폼인지

간단한 개념부터 짚고 넘어가봅시다. 



"Firebase를 활용해 광고 수익을 올리려면...

bla bla bla" 


(중요한 내용은 패스 ㅎㅎ) 



기본 개념과 활용법을 소개했으니

이번엔 실제 기술에 적용시켜 

수익을 낸 사례를 배워봅시다. 



음... 


#빵상빵상 

#더이상의자세한설명은생략한다 



경청하는 선토인들 (´◉ ω ◉`)


이번 세미나는 약 90분 동안 진행했는데요.


시간 내 준비한 내용을 

하나라도 더 전달해드리고자 

밀도 있게 구성한 세미나였습니다. 


세미나를 기획하고 참여해 주신 선토인 여러분과

직접 선토를 찾아 유용한 정보를 알려주신 

구글 Firebase 관계자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고마움을 전합니다~!


공부하는 선토인들을 위한

지식과 나눔의 장, 선토 세미나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됩니다. 


우리가 공부를 해야 하는 이유.jpg


현실적인 짤(?)로 이번 포스팅을 마칠게용~ 

지금까지 선즈 였어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 선데이토즈 공식 블로그 / design by sundayto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