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업문화

가을날의 토즈데이

선즈 선데이토즈 2018.10.25 12:03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

가을 입니다! 


지긋지긋했던 폭염의 기억은 어느덧 사라지고 ㅎㅎ

하늘은 높고, 피부에 닿는 바람이 너무 좋은 

그런 계절이 왔어요~


가을 넘나 좋은 것! 


이 좋은 가을날, 사무실에만 있을 순 없겠죠!? 


선데이토즈는 10월 토즈데이를 맞아

업무에 지친 선토인들의 몸을 제대로 풀어 줄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이것은 어떤 운동의 준비 동작일까요? @_@ 


첫 번째 프로그램은 요즘 북유럽에서 핫하다는 

노르딕 워킹 입니다. ^ㅁ^ 


노르딕 워킹은 스틱을 사용해서 걷기 때문에 

평소 사용 안 했던 근육을 쓰게 되어서 

일반 걷기 보다 칼로리 소비가 2배 정도라고 해요. 

=> 다이어트에 좋다는 말씀! ( ͡° ͜ʖ ͡°)


평소 운동과는 담을 쌓고 지냈던지라... (⁰︻⁰) 

본격적인 워킹을 앞두고 1시간 동안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줍니다. 


여기저기서 우드득 우드득! 

아이고 아야! 

곡소리가 들렸다는 건 안 비밀~ ㅋㅋ

보정도 필터도 없는 100퍼센트의 가을! 


가을날의 분당중앙공원 정말 예쁩니다~예뻐~

 ヾ(o✪‿✪o)シ  

평일 오후의 산책은 이런 느낌이에요. 

조용하고, 한적하고, 평온한 느낌! 

평소 사무실에서 느끼기 힘든 여유를 만끽해 보아요. 

노르딕 워킹 마친 뒤.jpg 


평소 잠들어 있던 근육이 놀랐을 테니 

마무리 스트레칭도 꼼꼼하게 해 줍니다. ^ㅁ^

두 번째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만인의 스포츠 볼링~! 


팀 대항 경기로 볼링만한 것도 없죠? ㅎㅎ

평소 얼굴 마주하기 힘든 타 부서 선토인들과

한 팀이 되어 으쌰으쌰 볼링공을 굴려봅니다.


스....스트라잌...!!

( ゚Д゚)y─┛~~

이날만큼은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볼링핀 넘어가는 소리처럼 경쾌하게

모두 사라졌기를 바라봅니다. ㅎㅎ

이것은...?

대한민국 올림픽 효자 종목이자

언제나 믿고 보는 스포츠 양궁!? 

우선 양궁의 기본 자세부터 배워볼까요?


실내 양궁 프로그램은 

서현역 인근 양궁 카페에서 진행했답니다. 

직접 실습에 나서 봅니다! 

과녁까지의 거리는 10미터...! 

활시위를 한껏 당겨서~~

떨리는 멘탈을 부여잡고 ㄷㄷ 

과녁을 향해 쏩니다!

양궁 선수 못지 않은 뒤태  ᶘ ͡°ᴥ͡°ᶅ 

활을 쏠 때 바른 자세를 취해야 

집에 가서 근육통에 시달리지 않는다고 해요~ 

연습게임과 예선 경기 등을 거쳐

16강 토너먼트로 최종 우승자를 가렸답니다. 

마무리는 훈훈한 단체 사진으로  (๑˘ꇴ˘๑) 



답답한 사무실을 벗어나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즐긴 

10월 토즈데이! 다들 어떠셨나요~?


1년에 한 번 찾아오는 귀한 계절, 가을에

토즈데이를 통해 좋은 추억 만드셨기를 바라요.


지금까지 선즈 였습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
© 선데이토즈 공식 블로그 / design by sundayto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