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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문화

선토의 고객 맞춤 서비스

선즈 선데이토즈 2018.07.25 16:26

안녕하세요? 선즈 입니다 :)



게임 회사의 가장 큰 자산은 


우리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해 주시는


고객들인데요. 



고객 님은 사랑입니다 (´౪`)




선데이토즈는 국민게임 애니팡부터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까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어


고객층도 매우 다양하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는 선토 게임 >ㅁ<




다양한 고객을 상대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 한 분 한 분의 마음을 이해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서비스 마인드 인데요.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선데이토즈 서비스운영팀의


 고객 맞춤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언제나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하게


고객의 문의사항을 처리하는 서비스 운영팀!




서비스 운영팀의 하루는 


"어젯밤 별일 없었는지" 


확인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밤 사이 게임 내 이슈가 발생해


고객 문의가 폭주할 수 있기 때문이죠! 



업무 시간이 되면


서비스운영팀의 전화벨은 쉴새 없이 울립니다.


온라인 문의도 빗발치죠. 




2017년 한 해 동안 


서비스운영팀에 접수된 문의만 해도 무려!



이렇게 어마어마하다는 사실...(⊙o⊙) 




선데이토즈는 국내에서 손에 꼽을 만큼


방대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어서 


유치원생부터 나이 지긋하신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정말 폭넓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답니다. 



게임 설치와 삭제에 대한 기본적인 문의부터 


스마트폰 사용에 서툰 고객들의 문의까지,


꼭 선토 게임과 관련된 문의가 아니더라도 괜찮아요. 




IT기기와 게임 활용에 서툰 고객들에게는


스마트폰 사용 안내부터 시작하는 세밀한 상담을,


새로운 게임에 쉽게 적응하는 고객들에게는


신속하고 정확한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죠! 



고객의 문의에는 언제나 "친절하게"!! 




더 많은 고객 문의를 처리할 수 있는 시간을


빼앗기는 거 아니냐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전혀! 네버! 그렇지 않아요. 



단 한 분이라도 더 


우리 게임을 잘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회사가 더 좋은 고객을 만나는 방법이기 때문이죠! 



선글라스 '아이템'을 구매했는데


실제 '선글라스' 상품이 언제 배송되느냐는 


귀여운 문의도 있었답니다. ㅎㅎ



서비스운영팀이 가장 보람을 느낄 때는


"고맙다"라는 말을 들을 때라고 해요. 




고객의 고충을 해결해 주었구나 라는


안도감과 뿌듯함이 동시에 들기 때문이죠. ^0^



게임이 뜻대로 되지 않을 때


짜증나고 답답한 마음은 충분히 이해가 가지만


거친 말로 공격하는 고객은


서비스운영팀을 가장 맥빠지게 만든답니다. ^_ㅠ 




직접 얼굴 보고 얘기하는 게 아니라고 해서 


비속어나 예의없는 말투를 사용하는 건


어떤 경우에도 용인될 수 없다는 거~!



서비스 운영팀은 OOO 이다? 




어딜 가든 가장 앞에서 맞이해주는 출입문처럼


언제나 열린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기 때문이에요. :)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들에게 


언제나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서비스 운영팀은 히어로 같은 존재이기도 하죠. 




최근 선데이토즈는 고객 문의와 요청 99퍼센트를 


당일에 처리하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더불어 친절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자체 이벤트도 운영하고 있죠. 



한 단계 성장하고 성숙한

선데이토즈의 고객 맞춤 서비스!


앞으로도 고객 한 분 한 분을

진심으로 대하는 선데이토즈가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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